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 및 보도자료

2024년 서울부산 호주 유학박람회 개최…호주유학 정보 한자리에

유학스테이 2024-04-03 조회수 643
스크린샷 2024-04-03 111521.png

2월 3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1월 27일에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제44회 코엑스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가 다가오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호주어학연수, 호주대학교, 호주요리학교, 호텔학교, 호주영주권 유학, 호주조기유학, 그리고 호주워킹홀리데이를 주요 주제로 다룰 예정이다.


호주는 학생비자를 소지하고 합법적으로 일할 수 있는 장점과 졸업 후 취업비자를 신청하여 현지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다.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선정될 만큼 호주는 안전한 사회환경, 뛰어난 교육수준, 깨끗한 자연환경으로 많은 유학생들의 호주 선택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초·중·고등학교 학생들도 호주로 조기유학을 선택하고 있다.

호주로의 유학은 신중한 계획과 상담 없이 간다면 실패로 끝날 수 있다. 이를 위해 ‘유학스테이션은’ 2024년 2월 서울부산 호주 유학박람회를 통해 호주에 대한 생생한 정보와 좋은 결정을 도와주기 위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호주대학교 진학 방법에는 한국의 수능 점수로(CSAT) 진학하는 방법과 고등학교 내신성적 혹은 검정고시 성적으로도 파운데이션 과정이나 Diploma 과정을 통해서 호주대학교로 편입학을 하는 방법이 있다. 또한 IELTS나 TOEFL과 같은 입학에 필요한 영어시험 성적이 없더라도 어학연수과정을 연계해 입학이 가능하다. 전공별, 호주대학별로 입학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정식 자격을 갖춘 호주유학 전문 상담원 및 호주대학 담당자와 직접 상담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뿐만 아니라 호주영주권 유학,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입학조건이나 영주권 획득 가능성에 대한 전문가의 조언을 들을 수 있다. 해당 박람회를 통해 학생들은 호주대학교, 호주조기유학,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등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다양한 장학금 혜택과 본인에게 맞는 호주 학교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초기정착 서비스도 제공되어 호주유학 생활에 안전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2024년 첫 박람회로서 참가하는 분들에게 최대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심 있는 학생들은 UHAKEVENT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2월 3일, 4일 서울 코엑스 박람회와 1월 27일 부산 벡스코 박람회의 자세한 안내 및 신청은 주관사인 ‘유학스테이션’으로 문의하거나 서울부산 호주 유학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호주 유학을 고려하는 학생들은 이번 2월 서울부산 호주 유학박람회가 생생한 정보와 보다 좋은 결정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호주 유학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이 안전하고 성공적인 유학 생활을 시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 

이전글
호주유학 박람회, 코엑스 2월 3-4일 개...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TOP

퀵메뉴

  • 참가신청
  • 전화상담 02-532-6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