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 및 보도자료

2018년 10월 27일~ 28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26회 서울부산호주유학박람회에서 요리학교 입학준비

한국경제 TV 2019-01-09 조회수 1,522
A201810230081_1_20181023091125394.jpg


한국의 많은 학생, 직장인, 대학생 등이 한국에서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또는 새로운 도전을 하기 위해 해외유학, 요리사취업을 계획한다. 호주는 영어권 국가로 학업과 동시에 많은 기회를 가질 수 있어 스펙을 쌓는 동시에 졸업 후 이민의 가능성이 많은 요리유학의 최고 손꼽히는 나라이다.



호주 요리유학 준비하는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호주요리학교진학방법 및 졸업 후 취업, 호주영주권 취득 관련, 어학원 패스웨이 입학정보 등 호주요리유학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소 시켜줄 호주유학전문가 그룹 유학스테이션에서 주최하는 "2018 서울부산 호주유학 박람회"가 오는 10월 27일, 28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어서 11월3일 토요일에는 부산 벡스코에서도 열린다.



서울부산호주유학박람회에서는 호주 어학연수 기관, 호주명문대학교, 호주전문대학, 호주현지요리학교 등 현지 교직원들이 참석하며, 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를 위한 호주 현지생활과 취업방법, 호주어학연수를 위한 사립/대학부설, 지역별 어학원 호주대학교 학사, 석사 입학을 위한 정규유학, 영주권유학, 호주호텔유학 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특히, 호주 내에서 인지도를 자랑하는 많은 호주요리학교와 호주호텔학교가 직접 박람회에 참여하며, 이중에서는 세계 최고의 요리 / 제과제빵 학교로 유명한 120년의 전통의 세계3대명문 요리학교 르꼬르동블루(Le Cordon Bleu), 하스피탈리티 분야에서 호주 내 가장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윌리엄블루(William Blue), 호주 최대 하스피탈리티 학교로 100년전통을 가진 윌리엄앵글리스 (William Angliss), 호주 최대 국립기술전문대 TAFE NSW, 학비가 저렴해서 인기 있는 시드니 지역의 Global Institute, 시드니와 애들레이드 지역 요리학교인QHTC, 퀸즐랜드지역의 Imagine요리학교, 세계 3위 호주1위 랭킹을 차지한 블루마운틴 호텔학교, 호주 3대 호텔학교인 더 호텔스쿨(The hotel school -인터컨티넨탈호텔), 호주 공립대학교 그리피스 호텔경영학과 등에 대한 상담 및 졸업 향후 미래 진로계획까지 관련 모든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호주는 세계 최고의 복지국가로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높은 교육수준을 자랑하는 안전한 나라로 호주대학교 입학이나 장기/단기 어학연수를 또한 아이엘츠, 토플점수 없이 대학 입학이 가능한 어학연수 패스웨이 과정을 운영하는 호주 어학연수 기관에서 이번 호주유학박람회에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호주대표어학원나비타스(Navitas), 엠바시(Embassy), ILSC, 브라운즈(Browns), 카플란(kaplan), 샵스톤(Shafston), 이메진(Imagine) 어학원 등 호주시드니,브리즈번, 골드코스트, 퍼스, 애들레이드 어학연수를 통해서 호주요리호텔학교 입학이 가능하다.



최근 급하락된 호주환율로 호주유학을 준비 중인 학생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호주유학을 준비하는 이들이 보다 확실하고 정확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 지방에서도 많은 이들이 참석할 전망이다.



호주현지에 본사를 두고 있는 유학스테이션 호주유학박람회에 참가하는 이들에게는 다양한 장학혜택과 더불어 호주 항공권 제공, 비자 무료 대행, 수속 무료대행, 호주 본사 초기 현지 정착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미리 무료입장 참가신청을 한 분들을 위한 특별한 선착순 입장선물과 현장경품 추첨을 통한 노트북, 무료호주어학연수, 무료 필리핀 어학연수 등의 경품도 얻을 수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UHAKEVENT를 검색 후 ' 2018 서울 부산 호주유학박람회'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학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사전등록을 하면 해당일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TOP

퀵메뉴

  • 참가신청
  • 전화상담 02-532-6504